유튜브 바로가는 방법
YouTube 유튜브 바로가기
YouTube
www.youtube.com
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바로 유튜브로 접속이 됩니다
유튜브 개요
구글 산하의 다국적 기업.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거나 볼 수 있는 콘텐츠 호스팅 웹사이트이자,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이다.
YouTube라는 명칭은 사용자를 가리키는 '유(You, 당신)'와 미국 영어에서 텔레비전의 별칭으로 사용되는 '튜브(Tube)'를 더한 것이다. 과거 텔레비전이 브라운관(Cathode-Ray 'Tube', CRT)를 사용했기 때문에 텔레비전을 미국 영어에서 다른 말로 '튜브'라 부른다. 즉 'YouTube'라는 명칭의 어감은 '당신을 위한 텔레비전', '당신이 곧 텔레비전' 정도이다. 네모난 YouTube 아이콘의 끝부분은 둥글게 깎여 있고 각 변은 끝부분보다 볼록하게 나와 있는데 옛 텔레비전에 쓰였던 브라운관의 시각상 특징을 아이콘으로 디자인한 것이다. 한국에서는 이른바 '너튜브'로도 통용된다.
물리기기와 이펙트 소스를 녹일 수 있는 멜팅포트 비메인_메인 지원포털로써 미디어 포트로써 기술적인 공영이 이루어져 있다. 개개인 시청객체는 올바른 소스를 선택하고 추천을 반드시 참고하여 법률을 준수해야만 하는 당위성을 띠고있다.
유튜브TV ?
2017년 2월 YouTube가 시작한 실시간 TV스트리밍 프로그램이다. 넷플릭스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YouTube Premium 전용으로 제작된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메이저 방송사의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. 요금은 미국기준 월 64.99[한화로]달러이며 처음 사용자에 한하여 2주 동안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. 한 명이 결제를 하면 5명을 초대해 최대 6명의 Google계정이 이용할수 있다.
방송시장의 흐름이 지상파/위성, 케이블에서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옮겨감에 따라 YouTube가 런칭한 것으로 보이며 ABC, NBC, CBS, The CW, FOX, PBS 등 미국의 거의 모든 메이저 방송사들의 방송을 시청할수 있고, 플랫폼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편하게 시청가능하여 현지에선 케이블TV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중이다.
아직은 미국에서만 서비스 중이다.